[PPL리뷰] "예비신랑 이진욱의 플렉스카는 AMG G 63" 벤츠, 카카오TV <결혼백서>에 차량지원

강명길 기자 2022-05-30 10:42:26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고생 끝 행복 시작. 결혼 준비는 꽃길일 줄만 알았지만 현실에 부딪힌다. 30대 커플이 마주친 K-결혼준비에 대한 내용을 그려내며 예비부부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 얘기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이 드라마에 벤츠가 차량 지원으로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카카오TV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에 벤츠의 오프로더 아이콘부터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순수 전기 컴팩트 SUV 그리고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 모델까지 다양한 차량 및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극 중 예비 신랑 서준형 역을 맡은 배우 이진욱은 오프로드의 아이콘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을 탄다. G-클래스 특유의 각진 실루엣 및 감성적인 요소와 4.0리터 V8 바이터보 AMG 엔진의 강력한 퍼포먼스가 결합해 온·오프로드 모두 아우르는 독보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억 1760만원. 극 중 예비 신랑 이진욱의 카드값 내역서를 처음으로 확인하고 "미친"을 외쳐버린 현실파 예비 신부 이연희가 이해되는 대목이다.

이 밖에도 4-도어 쿠페의 고성능 모델 AMG CLS와 전기 컴팩트 SUV 더 뉴 EQA,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등  다양한 서브 브랜드 및 세그먼트의 차량들도 등장하며 극의 몰입도를 올려줄 예정이다. 

이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 요하네스 슌(Johannes Schoen)은 “고성능 AMG모델부터 메르세데스-EQ,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까지 다채로운 제품 포트폴리오를 <결혼백서>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벤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매력과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3일 첫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는 매주 월, 화, 수,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되며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190여 개국에 방영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