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호남 지역 최대 규모 '광주 수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강명길 기자 2022-05-09 09:56:44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광주 수완 전시장을 새롭게 열고 기존 서비스센터를 통합 및 확장 이전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호남 지역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 중 최대 규모다. 

벤츠 광주 수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6,551 m², 지상 3층 및 지하 1층으로 이뤄졌다.  디지털 쇼룸, 액세서리&컬렉션 샵, 고객 전용 휴게공간 및 총 15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장 등의 시설을 갖췄다. 
 
또 기존 수완 서비스센터와 소촌 서비스센터를 통합 및 확장해 오픈한 광주 수완 서비스센터는 총 3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한 일반정비 및 사고 수리뿐만 아니라 원스톱서비스까지도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하루 최대 92대 차량이 전문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광주 수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광주광역시 동서를 가로지르며 제2순환도로 및 호남고속도로와 인접한 곳에 자리 잡았다. 또 호남지역 대규모 계획도시 수완지구는 물론 인근 광주 및 전라남도 고객들의 접근성이 높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및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이번 광주 수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호남지역 네트워크를 한 층 강화하며 지역의 늘어나는 수요에 더욱 적극 대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략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독보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기준 62개의 전시장과 전국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와 약 1290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