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모바일 멤버십 ‘메르세데스 미 케어’ 출시...50개 제휴사 할인

강명길 기자 2021-02-01 10:20:38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에서 ‘메르세데스 미 케어(Merceds me Care)’앱을 1월 공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미 케어는 기존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 카드’(MercedesCard)를 대체하는 모바일 앱 카드로 제휴사 혜택, 생활 편의 서비스 및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앱에서는 기존 메르세데스 카드의 정보와 포인트를 조회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멤버십 혜택인 메르세데스 컬렉션 할인 및 대한항공, 힐튼 등 50개가 넘는 제휴사 할인과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을 위한 특별이벤트 정보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 관련 신규 서비스 제공을 위해 KT와 함께 온∙오프라인 연계(O2O, Online to Offline) 플랫폼을 구축하고 관련 파트너 사와 제휴를 맺어, 세차, 대리운전, 일일기사, 골프, 레스토랑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신규 서비스는 차량 소유 고객뿐만 아니라 앱 가입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향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 미 케어와 메르세데스 미 앱에 이어 모바일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전기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출시와 함께 늘어날 전동화 차량 사용자들의 충전을 돕는 ‘EQ전용 충전 솔루션’을 비롯해 차량에 필요한 서비스를 안내하고 실시간으로 서비스 예약이 가능한 ‘메르세데스 미 서비스(Mercedes me Service)’앱을 연내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7년 운전자, 차량, 서비스센터를 하나로 연결해 안전 및 편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커넥티드 카 서비스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Mercedes me Connect)’를 소개한 바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기존 ‘메르세데스 미(Merceds me)’ 앱의 사용자 경험 (UX, User Experience)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커넥티비티 기능이 탑재되기 이전의 차량들은 ‘메르세데스 미 어댑터를(Mercedes me Adapter)’를 장착하면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가 제공하는 일부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