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스몰 앤 팬시’ 테마 첫 적용

신승영 기자 2024-01-28 10:39:34

르노코리아가 26일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식을 진행했다.

브랜드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된 스타필드 수원점은 르노의 새로운 글로벌 샵 아이덴티티 콘셉트 ‘rnlt’를 국내 처음으로 적용했다. 구체적으로 ‘스몰 앤 팬시’란 공간 테마 아래 도심 지역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이면서 방문 고객들이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방문 고객들은 상담, 계약, 출고 등 차량 구매 전 과정은 물론, 차량 시승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한곳에서 누릴 수 있다.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 엠마누엘 알나와킬 본부장은 “고객들의 차량 구매 패턴을 고려해 새롭게 도입한 스몰 앤 팬시 콘셉트의 매장은 쇼핑몰이나 핫플레이스처럼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곳에 자리하면서 고객들에게 르노코리아 차량과 브랜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 될 것”이라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SI 콘셉트를 전국 영업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승영 sy@autocast.kr
    안녕하세요. 신승영 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